성주군 대중교통 승하차도우미 용역을 수행하고 있는 ㈜신세계기획(대표 : 임종현)이 2월 17일 성주창의문화센터 광장에서 희망 이웃돕기 사랑모금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.

이날 행사는 MC정기훈을 필두로 가수 동진(요들행님), 박미영 등 축하공연 이벤트가 행해졌으며 창의문화센터 광장 및 성주시장에 신나는 노래소리가 울려퍼져 사랑모금행사에 장을 보러오신 주민과 어르신들까지 참여하여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.
또한 성주어린이집 원생을 대상으로 달고나·솜사탕 슬라임·그립톡 만들기 등 다양한 어린 체험관 운영, 기부자에 한해 즉석 추첨 이벤트, 18개 업체의 플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으로 조용한 읍내에 활기를 더하였다.
이날 임종현 대표는 “창의문화센터 내 버스대합실에서 어르신들의 승하차도우미를 자처하며 어르신들과도 정이 많이 들어 금년 성주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업했다”며 “추운 날씨에도 주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볼거리가 있는 즐거운 참여형 캠페인을 하고 싶었다”고 전했다.
한편 ㈜신세계기획사는 이날 모인 성금을 성주군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액 현물 기탁하였다.
기사등록 : 경북뉴스라인 / kth0997@hanmail.net
# [경북뉴스라인]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