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성군(군수 김주수)이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슈퍼푸드마늘축제를 맞아 지역 물가안정을 위한 축제 할인쿠폰과 의성사랑상품권 지급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.

각 행사는 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, 축제 방문객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마늘축제 할인쿠폰(2,000원권 3매)을 받을 수 있다.
또한 축제 기간 소비 진작을 위하여 의성 농산물 등 5만 원 이상 구매하고 개인 SNS 인증샷(해시태그 포함)과 영수증을 인증한 사람에게 의성사랑상품권 5,000원권 1매를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.
물가 안정을 위한 마늘축제 할인쿠폰(1일 2,000매)과 의성사랑상품권(총 1,600매)은 각각 선착순 한정 지급되며 기간 중 축제장 내 상가·부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. (단, 의성사랑상품권은 가맹점만 사용 가능)
군은 축제 행사와 더불어 물가 안정 프로젝트로 의성핫플 할인쿠폰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의성 방문객과 여행객은 쿠폰 신청 사이트(https://herewego2080.cafe24.com)에 접속하여 총 27,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.
김주수 의성군수는 “이번 할인쿠폰과 의성사랑상품권 행사를 통해 축제 방문객이 물가 부담 없이 축제를 즐겨주시길 바란다.”라며 “물가안정을 위한 의성핫플쿠폰도 적극 이용해 보시길 당부드린다”라고 말했다.
기사등록 : 경북뉴스라인 / kth0997@hanmail.net
# [경북뉴스라인]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