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미시는 2022년 5월 이달의 기업으로 ㈜제이테크놀러지(대표 김주진)를 선정하고 5월 2일(월) 회사 관계자와 시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기 게양식과 유공근로자 표창을 진행하였다.
제이테크놀러지 2022년 5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2.jpg](http://gbyhnews.com/SmartEditor/data/20220502222108_nwieqght.jpg)
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㈜제이테크놀러지는 1998년 설립된 전자제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해당분야 OEM 생산에 두각을 나타내는 구미본사 강소기업이다.
제이테크놀러지 2022년 5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.jpg](http://gbyhnews.com/SmartEditor/data/20220502222133_sbnlpwsb.jpg)
㈜제이테크놀러지는 삼성전자에서 제조부문을 특화하여 분사창업한 회사로 24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타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현재 국내․외 주요 대기업에 우수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.
특히, 기술력이 우수하여 ISO, IATF* 등에서 많은 국내․외 인증을 취득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, 인도네시아에 현지공장을 설립하여 해외 시장 진출에도 적극 진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.
*IATF : 국제 자동차산업 품질인증 전담기구
또한, 2021년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제조파트너사로 지정되어 지역 유망 벤처기업에 구매․생산․무역 등 제조업 관련 전반적인 지도와 지원을 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.
김주진 대표이사는“5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, 지금까지의 성장 그 이상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국내 최고의 전자제품 제조기업으로 거듭나겠다.”고 소감을 밝혔다.
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.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,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,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,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.
기사등록 : 경북뉴스라인 / kth0997@hanmail.net
# [경북뉴스라인]의 모든 기사와 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무단전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